171010_마케팅공부3
페이스북, 구글에서는 각각 광고 온라인 코스를 제공하고 테스트를 거치는 인증제도가 있다. 네이버는 온라인/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고있다. 인증제도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자격증으로 대신하는듯 하다.
교육 과정 : https://www.facebook.com/blueprint/courses
테스트 : https://www.facebook.com/blueprint/certification
페이스북 블루프린트는 페북 광고에 관한 무료 온라인 학습과정이다.
1. 페이스북
교육 과정 : https://www.facebook.com/blueprint/courses
테스트 : https://www.facebook.com/blueprint/certification
- fb로 시작하기
- 광고시작하기
- 고급구매 옵션 알아보기
- 알맞은 대상 타게팅
- 인지도 높이기
- 구매 고려도 제고
- 잠재 고객 확보
- 앱 홍보
- 온라인 판매 증대
- 매장 판매 증대
- 광고 형식 선택
- 창의적인 아이디어 얻기
- 광고 관리
- 광고 성과 측정
- Messenger 자세히 알아보기
- Instagram 자세히 알아보기
- 콘텐츠 배포하고 수익 창출하기
2. 구글
애드워즈 인증 시험이 있다. 이걸 응시하기 전엔 Google 파트너로 가입을 해야한다.
구글 파트너 가입 : https://www.google.co.kr/partners/about/join.html
구글 디지털 마케팅 코스 : https://www.google.com/onlinechallenge/dmc/
근데 구글 파트너 가입하고 나니까 Academy for Ads란 페이지에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었다.
(구글 파트너 가입하기전) 구글 디지털 마케팅 코스는 페이스북을 보고나니 조금 허접해 보였었다.
3. 네이버
네이버 교육 : https://saedu.naver.com/edu/self-study/thumbnail.nhn#strategy
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검색광고마케터 1/2급 : http://www.ihd.or.kr/guidesms.do
댓글
댓글 쓰기